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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총 강의수

    22강

  • 수강기간

    35일

  • 강의별점

  • 수강후기

    9개

프리미엄 승무원 영어

MOBILE EVENT NEW BEST

400,000원

37%

금액: 252,000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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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/ 학력 /

    UNITEC 일본어학과 학사
    성신여자대학교 문화산업대학원 항공서비스경영 석사
  • / 자격 /

    에미레이츠 비즈니스, 일등석 객실 서비스 수료
    에미레이츠 A380 전담 기내 승무원 교육 수료
    에미레이츠 부사무장 교육 및 훈련 수료
  • / 경력 /

    한서대학교 항공서비스 영어 강사
    승무원 영어면접 코칭 강사
    에미레이츠 항공 부사무장
    KLM 네덜란드 항공 승무원

선생님 소개페이지로 이동 >

강의 개요
항공사 비즈니스 클래스와 퍼스트 클래스 객실 승무원의 구체적인 역할과 업무내용, 프리미엄 서비스에 적합한 정중하고 고급스러운 영어 표현법과 탑승객을 응대하는 모든 Know-How와 Tip까지 대방출! 후임 승무원과의 상황별 커뮤니케이션 방법 등 아낌없이 모두 전수하는 프리미엄 영어수업
강의 특징
- 실제 현장에서 승무원들간에 사용하는 전문용어와 표현법 및 대화내용을 제시한다.
- 프리미엄 서비스에 적합한 필수 표현법과 프리미엄 승객을 응대하는 방법을 전수한다.
- 승무원 출신 강사의 오랜 비행경력을 통해 느꼈던 고충과 팁들을 솔직 담백하게 알려준다.
- 선임 승무원과 일반 승무원의 역할과 업무의 차이,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제시한다.
- 업무수행 팁을 통해 승객과 동료의 마음을 얻고 문화차이에서 오는 갈등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.
수강 대상
- 국내 및 해외 항공사에 입사를 곧 앞둔 예비 승무원
- 수준 높은 영어를 구사하고자 하는 예비·현직 승무원
- 프리미엄 클래스로 이동을 대기중인 현직 승무원
- 업무수행능력과 영어실력 향상이 필요한 현직 승무원
- 프리미엄 서비스의 역할과 내용을 배우고자 하는 현직 승무원
학습 효과
- 프리미엄 객실에서 제공되는 물품의 종류와 서비스 특징에 대해 정확하게 알 수 있어요.
- 정중하고 고급스러운 영어 표현법 학습을 통해 승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요.
- 프리미엄 객실 승무원의 역할과 업무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.
- 커뮤니케이션 학습을 통해 사무장 및 동료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요.
- 프리미엄 객실 근무경험 없이도 업무능력을 향상시켜 두려움 없이 일을 시작할 수 있어요.

프리미엄 승무원 영어

프리미엄 승무원 영어
UNIT 1. 탑승 [Boarding Process]
1강 1. 환영인사 [Welcoming]

무료강의

2강 2. 좌석 안내 [Settling into Seats]
3강 3. 탑승 환영 서비스 [Welcoming Drinks & Other Services]
4강 4. 편의용품 제공 [Amenities & Other Products]
5강 5. 편의 시설 [Onboard Facilities]
UNIT 2. 이륙 준비 [Preparing for Take-Off]
6강 6. 기내 안전점검 [Cabin Securing]
UNIT 3. 기내 도움 [Cabin Assistance]
7강 7. 기내 도움 [Cabin Assistance]
UNIT 4. 식사 및 음료 서비스 [Meal & Beverage Service]
8강 8. 식전 음료 주문받기 및 제공 [Taking Pre-drinks Order & Delivery]
9강 9. 식사 주문받기 [Taking Meal Order]
10강 10. 식사 제공 및 정리 [Delivery/Replenishment/Clearance]
11강 11. 디저트 및 식후 음료 서비스 [Dessert & Hot Beverage Service]
UNIT 5. 그 밖의 서비스 [Other Services]
12강 12. 면세품 판매 및 그 밖의 서비스 [Duty Free Sales & Other Requests]
13강 13. 기내 오락시설 및 라운지바 [Entertainment & Lounge Bar]
14강 14. 입국 신고서 및 고객과의 대화 [Landing Forms & Interacting with Customer]
15강 15. 피드백 및 서비스 회복 [Customers Feedback & Service Recovery]
UNIT 6. 응급 상황 [Emergency]
16강 16. 의료환자 응대 및 승객 통제 [Medical Emergency and Crowd Control]
17강 17. 난동 승객 대응 [Handling Disruptive Passenger]
UNIT 7. 착륙 준비 및 도착 [Landing Preparation & Arrival]
18강 18. 착륙 준비 및 하기 [Cabin Securing & Disembarkation]
UNIT 8. 사무장과 승무원간의 대화 [Conversation between Manager & Crew]
19강 19. 안전 질문, 관련 서류 및 용모 체크 [Safe talk & Documents & Grooming Check]
20강 20. 서비스 업무 배정 [Service Duty Allocation]
UNIT 9. 기타 응급상황 및 팀워크 [Medical Case & Teamwork]
21강 21. 응급의료 상황 [Medical Case]
22강 22. 피드백 및 지원 [Feedback & Support]

수강후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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